• FAQ > 제품보증

    무상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본 제품은 오딕트의 철저한 품질 관리와 안전 기준에 맞춰 제조된 제품으로 구입 후 1년 동안 보증합니다. 

     

    무상 보증범위는 무엇인가요?

    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및 서비스 조건에서 제품의 불량 또는 결함으로 문제가 발생할 경우 본사 재량 하에 무상 수리하거나 교체해드립니다.

    서비스 요청을 위해 발송할 때에는 파손을 방지할 수 있는 포장상태로 전달되어야 하며 구입일자가 나와있는 영수증 또는 구매확인서를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.


    무상 보증에 포함되지 않는 경우는 무엇인가요? 

   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서비스 요금(수리비, 부품비 등)을 받고 유상 수리하여 드립니다.


    -설계 사양을 충족하며, 제품의 개발 취지에 영향이 없을 정도의 아주 미세한 결함인 경우

    -소비자가 임의로 분해, 개조하거나 사용상의 부주의 (낙하, 충격, 침수, 파손, 무리한 동작 등)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

    -부적절한 전원 연결, 접속기기의 불량 등 소비자의 과실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

    -사용 설명서의 내용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

    -보증서의 분실 또는 기재내용을 변경한 경우

    -미지정된 액세서리 또는 소모품의 사용으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

    -천재지변(화재, 염해, 수해, 지진, 이상전원 등)에 의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

    -사용 중 정상적으로 마모되는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

    예) 배터리, 각종 패드류, 어댑터, 기타 액세서리 등


   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별도의 보상 플랜이 있나요? 

    -제품마다 다른 보상 플랜을 운영하고 있으며,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