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FAQ > 서비스센터
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무엇인가요?
평일 오전 10시 ~ 오후 16시 (점심시간 12:30~13:30)
-문의 전화 : 02-541-0900
-카카오톡 문의 : @크레신상담센터 검색 후 채팅창 입력 (위 시간 내 채팅 입력창 활성화)
-토/일/공휴일 DAY OFF
주소 :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107길 5 ODDICT 서비스센터
A/S 문의/접수를 하고 싶어요(1)제품을 보내시기 전에 A/S관련 사항을 서비스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문의전화를 주실 경우, 아래 사항을 미리 준비해 주십시오.
-제품 모델명, 시리얼 넘버, 제품 구매일자가 표기된 영수증, 문제가 되고 있는 점 확인
평일 오전 10시 ~ 오후 16시 (점심시간 12:30~13:30)
-문의 전화 : 02-541-0900
-카카오톡 문의 : @크레신상담센터 검색 후 채팅창 입력 (위 시간 내 채팅 입력창 활성화)
-토/일/공휴일 DAY OFF
-주소 :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107길 5 ODDICT 서비스센터
(2)제품 발송이 필요하다면, 아래 주소로 ‘구입 영수증’ 복사본과 함께 발송 부탁 드립니다.
(A/S전 배송료 고객부담, A/S 이후 배송료 오딕트 부담)
-주소 : 울 서초구 강남대로 107길 5 ODDICT 서비스센터
-전화 : 02-543-0005
A/S 불가한 경우가 무엇인가요?
지정된 판매점이나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제품을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는 A/S가 불가능 합니다.